[20대 재테크] 주식초보 주린이 증권계좌 개설 및 선택하고 구매하는법 (feat. 카카오뱅크 5000원 추천링크, 한국투자증권, nh, kb증권) ­

안녕하세요​#20대재테크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는 @남쪽구슬 입니다​많은 분들이 증권 계좌 어디서 개설해야하나 고민을 많이 하시더라고요​최근에도 많이 저에게 댓글 남겨주시고요! ​그래서 저는 주로 이벤트 하는 곳에서 하시라고 하는데​그래서 몇개 찾아보다가 ​이렇게 #카카오뱅크 이벤트가 있길래 들고왔습니다​

카뱅 처음이신 분들은 꼭 5000원 혜택 받으세요!! 밑에 링크로 들어가서 개설하시면 됩니다 ㅎㅎ

>

​https://go.kakaobank.io/81cce8f

카카오뱅크 추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​카뱅 처음이신분들은 혜택 가져가세요!​ㅜㅜ 제가 만들때는 아무것도 없었는뎁 ㅎㅎ​근데 카뱅 없는 사람들이 있을까..? 라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ㅎㅎ 저희 어머니­도 생각해보니까 없네욥 ㅎㅎㅎ

그리고 ​이렇게 이벤트들을 하는데 이번엔 한국투자증권, nh투자증권, kb증권 이렇게 3개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를 하네욥 ㅠ​

>

와 nh ㅠㅠ 제가 했을때보다 훨씬 좋아진 것 같아여 ㅠㅠㅠ​저는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우대만 있었는데​5천원 주네용…ㅎ..​​역시 늦게 만들수록 혜택은 좋아지는 것 같아여​한국투자증권은 1주를 준다고 적혀잇는데​​한국투자증권 주식을 주는거겟져..? ㅋㅋㅋㅋ ​(+수정 저번에는 랜덤으로 한주 줫다고 하네욥!)​저는 이미 지나갔지만 ㅜㅜ 여러분은 기회가 있으니까 ​이번에 주식을 시작하시는 분들은 이런거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여!!